
이런거나

이런거나

이런거나
다 꽁냥꽁냥하는데서 데박 귀여운데
귀엽다가 이것저것 폭신폭신 나데나데 카키카키만 해주다가 끝내도 될 걸
정을 통하는거야
전연령 동물모델중에 데박괜찮은건 진짜 다 R18인거같아
결국 네코구라시로 돌아갈수밖에 없는건가


이런거나

이런거나

이런거나
다 꽁냥꽁냥하는데서 데박 귀여운데
귀엽다가 이것저것 폭신폭신 나데나데 카키카키만 해주다가 끝내도 될 걸
정을 통하는거야
전연령 동물모델중에 데박괜찮은건 진짜 다 R18인거같아
결국 네코구라시로 돌아갈수밖에 없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