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거나


이런거나


이런거나




다 꽁냥꽁냥하는데서 데박 귀여운데

귀엽다가 이것저것 폭신폭신 나데나데 카키카키만 해주다가 끝내도 될 걸

정을 통하는거야



전연령 동물모델중에 데박괜찮은건 진짜 다 R18인거같아


결국 네코구라시로 돌아갈수밖에 없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