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께 어떤 믹붕이가 쿠팡에서 톤프리 2만원인가에 사서 쓰는데 괜찮대서 함 사봤어요
박스만 좀 꼬질꼬질하지 이어폰은 그냥 새거엿어요 오예
뭐 음질은 그냥 특출나진 않아도 괜찮다 수준인데 가격이 개깡패애요
25000원인데 음질 괜찮고 노캔 주변소리 UV살균 방수 무선충전되는 쌔삥 이어폰?
이건 불평하는 놈이 개새기애요
아무튼 추천해준 믹붕아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