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저께 어떤 믹붕이가 쿠팡에서 톤프리 2만원인가에 사서 쓰는데 괜찮대서 함 사봤어요
박스만 좀 꼬질꼬질하지 이어폰은 그냥 새거엿어요 오예
뭐 음질은 그냥 특출나진 않아도 괜찮다 수준인데 가격이 개깡패애요
25000원인데 음질 괜찮고 노캔 주변소리 UV살균 방수 무선충전되는 쌔삥 이어폰?
이건 불평하는 놈이 개새기애요
아무튼 추천해준 믹붕아 고마워


그저께 어떤 믹붕이가 쿠팡에서 톤프리 2만원인가에 사서 쓰는데 괜찮대서 함 사봤어요
박스만 좀 꼬질꼬질하지 이어폰은 그냥 새거엿어요 오예
뭐 음질은 그냥 특출나진 않아도 괜찮다 수준인데 가격이 개깡패애요
25000원인데 음질 괜찮고 노캔 주변소리 UV살균 방수 무선충전되는 쌔삥 이어폰?
이건 불평하는 놈이 개새기애요
아무튼 추천해준 믹붕아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