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컴이 주것어,,, 내일 수리맡기러갈건대 

컴잘알믹붕이가 잇으면 조언해조


1. cpu 교채

지금 라이젠 3500x쓰는대,, 이게 좀 안좋은점이 마는거같아,, 발로란트하는대 멀티스레드 렌더링이라는 설정도 못쓰구 요즘에는 좀 렉도걸리고 그러는거같고 먼 버그생기면 라이젠문제라는게 좀 많더라,,


그래서 인텔꺼 쓰면 어떨까 생각중인대 억떡게생각헤??


2. 글카교체? 램교체?


그래픽카드도 같이 교체할까 생각중이긴해 지금 gtx 1660 super 쓰는대 머 충분하긴하지마는,, 

아니면 램을 더 쓸까?? 16기가 쓰는대 더하면 더 조을가아


근대 믹붕이들 모두가 알다십이 내가 9월에 유학을가는대,, 차라리 수리만 하구 아낀돈으루 성능 조은 노트북을 하나 사서 가져가서 쓸까??


3. 컴 내부청소


어케해?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