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 가끔씩만 듣는데

듣다가 꼬추죽는상황이 

 '민나가아코가레루무치무치JK쇼죠노옷빠이데~' 뭐 이딴식으로 지들이 지들설정 설명하는거 듣고있으면

아니 시발 입닥치고 귀나 빨아 이런생각들면서 꼬추가 팍 죽음


그런건 시발 일러만 봐도 잘 알겠으니 제발 설명충좀 그만하라고 하고싶은데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그런것들이 왠지 많아지는 느낌이야

이런거 결국 시나쓰는놈들 문제니까 서클따라 갈라질거같은데 이런거 잘안하는 서클 추천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