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기 똥남아에서 태어난거 아니고 이정도 상위권 국가에서 태어낫으면 곧 죽어도 여자지
같은 능력이어도 거의 무조건 여자가 대우받고, 거기에 한국은 2년간 개 좇같은곳도 다녀와야되는데 ㄹㅇ
갑자기 뭐 핵떨어져서 수렵시절로 돌아가는거 아니면 남자여서 볼 이득 아무것도 없음
남자여서 볼 이득 여자엿으면 이미 그 몇배나 더 봄
내 여동생 보면서 느낌

저기 똥남아에서 태어난거 아니고 이정도 상위권 국가에서 태어낫으면 곧 죽어도 여자지
같은 능력이어도 거의 무조건 여자가 대우받고, 거기에 한국은 2년간 개 좇같은곳도 다녀와야되는데 ㄹㅇ
갑자기 뭐 핵떨어져서 수렵시절로 돌아가는거 아니면 남자여서 볼 이득 아무것도 없음
남자여서 볼 이득 여자엿으면 이미 그 몇배나 더 봄
내 여동생 보면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