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데 지미코는 먼가먼가 진짜 뇌내보정 다걸고 들어도 취향까진 아닌듯한
그냥 서클에 대한 충성심이랑 애정으로 퍼먹엇어요
전작들 카에데 미나세 리토 미타카린들은 지금 들어도 좋아서 종종 다시듣고 그러는데
머 근데 이번에 일러가 너무 고봉밥에 맛도리라 즐거워습니다 타임스탬프? 찍어서 트랙별로 어떤 상황에 어떤 일러인지 보여주는것도 재밌었음 약간 라노베감성

근데 지미코는 먼가먼가 진짜 뇌내보정 다걸고 들어도 취향까진 아닌듯한
그냥 서클에 대한 충성심이랑 애정으로 퍼먹엇어요
전작들 카에데 미나세 리토 미타카린들은 지금 들어도 좋아서 종종 다시듣고 그러는데
머 근데 이번에 일러가 너무 고봉밥에 맛도리라 즐거워습니다 타임스탬프? 찍어서 트랙별로 어떤 상황에 어떤 일러인지 보여주는것도 재밌었음 약간 라노베감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