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일단 여기 사람들이 왜 뭐라했는지는 알겠음 CHIMA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222 작성일 2023-07-23 16:14:54 https://arca.live/b/momoirocode/81837952 히나꺼 듣고 다른거 샘플 들으니까 욕할만 했네 그러면 전연령 음질 좋은거 중에 일상같은 느낌 많이 들어간거 있음?대사 많은거면 좋을거 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글쓰기 네리모르 2023-07-23 16:15:10 답글 채널 이름을 여기에 검색해보세요 펼쳐보기▼ CHIMAY 2023-07-23 16:15:32 답글 ? 펼쳐보기▼ CHIMAY 2023-07-23 16:16:23 답글 뭐가 ㅈㄴ 많네 펼쳐보기▼ 네리모르 2023-07-23 16:17:32 답글 십년 된 시리즈니까 펼쳐보기▼ Robert 2023-07-23 16:15:40 답글 미치쿠사야 시리즈 펼쳐보기▼ CHIMAY 2023-07-23 16:15:49 답글 아하 펼쳐보기▼ Robert 2023-07-23 16:16:51 답글 Robert 2023-07-23 16:17:11 답글 이 콘에 있는 동음들 + 이 챈 핫산탭 보면 만화 시리즈도 있음 펼쳐보기▼ CHIMAY 2023-07-23 16:17:59 답글 탄탄한 애들인가보네 펼쳐보기▼ Robert 2023-07-23 16:18:53 답글 *수정됨 동음 들어야 만화 이해되는 그런거 아니라서 만화 보다가 맘에 들면 그때가서 동음 고르면 됨 펼쳐보기▼ eiiel 2023-07-23 16:16:46 답글 어서와 이쪽세계에 펼쳐보기▼ CHIMAY 2023-07-23 16:19:30 답글 맛만 보고 도망칠거예용 펼쳐보기▼ 최면_미식가 2023-07-23 16:17:03 답글 같이 세리누나랑 괴담회하고 귀파고 코코넨네 할까요? 펼쳐보기▼ 레테의연가 2023-07-23 16:17:47 답글 CHIMAY 2023-07-23 16:25:51 답글 이거 괜찮네 펼쳐보기▼ 레테의연가 2023-07-23 16:41:56 답글 레테의연가 2023-07-23 16:42:01 답글 레테의연가 2023-07-23 16:42:10 답글 177794는 R18 펼쳐보기▼ CHIMAY 2023-07-23 16:46:28 답글 ㄳㄳ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믹붕이들 사실 다 공심채를 좋아하는거였어? [3] M 2023.07.23 92 0 논쟝) 정말로 큰 거 온다 [11] 레이키라 2023.07.23 94 0 블아동음 개빡치는점 [6] 최면_미식가 2023.07.23 227 0 좀 소리 잘만드는 서클이랑 협업이라도 하지 [2] ㅇㅇ (116.124) 2023.07.23 118 0 블아는모르는데 전 얘도 좋더라구요 [8] 배란일 2023.07.23 216 0 블아동음이 동인으로 인정받는법 [5] 카와와시즈코 2023.07.23 187 1 이참에 노 젓는건 어떰? [6] 프로시저 2023.07.23 101 0 논논이 들으면서 잘자고기해야지 테코키 2023.07.23 30 0 몰루아카 성우들 보면 공통적인거 있음 [8] 경험인수4소꿉친구 2023.07.23 194 0 저런 [2] 레테의연가 2023.07.23 40 0 블아는 한국겜 아닌가요?? [4] M 2023.07.23 165 0 " 블아 유입들 필독 " [9] 배란일 2023.07.23 233 2 이노코 그래도 5천카피 넘게 팔았네 ㅇㅇ (116.124) 2023.07.23 52 0 창작 ???: 팔아야한다 [17] 레이키라 2023.07.23 2210 33 창작 블아 vs 상해반점 완벽 요약.......jpg [6] 아아 2023.07.23 2542 19 논쟝 개기여어어 테코키 2023.07.23 22 0 말딸 비하하면 공식적으로 자살이나 사고사 ㄷㄷ [3] ㅇㅇ 2023.07.23 121 0 요리하는 동음 추천좀 [1] 일레이나 2023.07.23 24 0 저렇게 잘 팔리는데 일러를 새로 안그려? [4] 경험인수4소꿉친구 2023.07.23 101 0 논쟝 한국어 존나기엽내.. ㅇ 2023.07.23 75 0 논쟝 한국어 짱잘해 [2] 레이키라 2023.07.23 124 0 위기의 상해를 구원할 마지막 희망 비처녀걸레 2023.07.23 74 0 일단 여기 사람들이 왜 뭐라했는지는 알겠음 [19] CHIMAY 2023.07.23 222 0 아니 그래서 히뭐시기가 얘 넘음? [13] 키쿄우 2023.07.23 127 0 저건 동인음성이 아니지 십새끼들아 [9] 흠실 2023.07.23 146 2 난 수면시간 6시간이 조은듯 회색고기 2023.07.23 28 0 이런 환경때문에 200엔 동음이 성행하는겁니다 [12] 최면_미식가 2023.07.23 219 0 논쟝 진자 데박기엽내... 테코키 2023.07.23 28 0 ㅅㅂ 위치특정됬노 [13] 미모리아이노 2023.07.23 139 0 으헤헤...으헤힣ㅎ헤ㅔ헤ㅔ.... [15] 네리모르 2023.07.23 166 1 아니 뭐 근데 애초에 안되는 싸움이긴 해 [8] 경험인수4소꿉친구 2023.07.23 176 0 아니 dlsite 새로고침해도 안들어가짐 [2] 키쿄우 2023.07.23 90 0 후우... 힘든시간이었다 [10] 최면_미식가 2023.07.23 102 0 그래서 니케는 언제 동음냄 [4] 정실순애는바이퍼 2023.07.23 97 0 지금 파는 히나 성우 엄청나게 고대 성우네 [2] 경험인수4소꿉친구 2023.07.23 148 0 상해반점도 결국 『 양지 』앞에선 피래미군..... [3] 아아 2023.07.23 208 0 의외로 동음에 있는 스토리 [3] Tensorcrisis 2023.07.23 59 0 전부 히나가 귀여운게 잘못임 [2] ㅇㅇ 2023.07.23 88 0 화력만 보면 벽람이랑도 비교가 안되네 [2] 경험인수4소꿉친구 2023.07.23 163 0 머임 동흥이야? [4] 메르피21 2023.07.23 67 0 논짱 목소리 진짜 녹아내리네...... [1] 아아 2023.07.23 173 0 상해반점 블아한테 개처럼얻어맞았노 ㅋㅋㅋㅋ [2] 배란일 2023.07.23 28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3-07-23 16: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