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거면 퀄리티라도 좋게 만들지 맨날 음질 ㅈ박아놓는게 단골맛집 사라지고 피자헛 들어오는거 보는느낌임

마지막 기회로 츠루기 동음 4시간짜리로 개쩔게 뽑아오면 용서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