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블아는 한국겜 아닌가요?? M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64 작성일 2023-07-23 16:21:37 https://arca.live/b/momoirocode/81838458 한국어 더빙으로 안내고 일본어를 쓴다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글쓰기 ㅇㅇ (116.124) 2023-07-23 16:22:18 삭제 수정 답글 이제부턴 한국어 더빙도 한다면서요 확실히 잘나가긴 하나봐 펼쳐보기▼ 흠실 2023-07-23 16:22:43 답글 먼 근국어여 ㅋㅋ 펼쳐보기▼ eiiel 2023-07-23 16:22:53 답글 조센징따위에 돈 안쓴대 펼쳐보기▼ 이냥개 2023-07-23 16:23:52 답글 그치만 한국은 성우라는 직업이 그렇게 발전하지 않았는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배고프내 [4] Liquidus 2023.07.23 46 0 아오하루 협력은 벽람동음만인것 같은데 [3] 카와와시즈코 2023.07.23 156 0 망연과 협업해서 히나버츄얼 대가리 음성을 냈어야지 [3] ㅇㅇ (116.124) 2023.07.23 89 0 그래서 히나 목소리 어떤데 [4] 최면_미식가 2023.07.23 185 0 저 가끔 양지떡밥돌면 하는거있음 [4] 배란일 2023.07.23 106 0 전연령 낸 애 딲 한명있네 [9] 경험인수4소꿉친구 2023.07.23 184 1 히나 샘플 들어봤는데 생각했던거보다 목소리가 별루네 [2] ㅇㅇ 2023.07.23 122 0 키스뒤지게찐하게조져주는동음좀 [7] Springflower 2023.07.23 173 0 먼근아여 [2] 심연전용 2023.07.23 54 0 근데 잘 생각해보니까 나 히나 목소리도 모름 [1] ㅇㅇ 2023.07.23 66 0 공심채랑 시로이루카 모르면 믹챈 왜함? [8] 미모리아이노 2023.07.23 178 0 근데 사실 타겟층을 생각하면 굳이 음질을 신경쓸 필요가 없지 [5] ㅇㅇ (116.124) 2023.07.23 86 0 믹붕이들 사실 다 공심채를 좋아하는거였어? [3] M 2023.07.23 92 0 논쟝) 정말로 큰 거 온다 [11] 레이키라 2023.07.23 94 0 블아동음 개빡치는점 [6] 최면_미식가 2023.07.23 227 0 좀 소리 잘만드는 서클이랑 협업이라도 하지 [2] ㅇㅇ (116.124) 2023.07.23 118 0 블아는모르는데 전 얘도 좋더라구요 [8] 배란일 2023.07.23 216 0 블아동음이 동인으로 인정받는법 [5] 카와와시즈코 2023.07.23 187 1 이참에 노 젓는건 어떰? [6] 프로시저 2023.07.23 100 0 논논이 들으면서 잘자고기해야지 테코키 2023.07.23 29 0 몰루아카 성우들 보면 공통적인거 있음 [8] 경험인수4소꿉친구 2023.07.23 193 0 저런 [2] 레테의연가 2023.07.23 40 0 블아는 한국겜 아닌가요?? [4] M 2023.07.23 164 0 " 블아 유입들 필독 " [9] 배란일 2023.07.23 233 2 이노코 그래도 5천카피 넘게 팔았네 ㅇㅇ (116.124) 2023.07.23 52 0 창작 ???: 팔아야한다 [17] 레이키라 2023.07.23 2210 33 창작 블아 vs 상해반점 완벽 요약.......jpg [6] 아아 2023.07.23 2542 19 논쟝 개기여어어 테코키 2023.07.23 22 0 말딸 비하하면 공식적으로 자살이나 사고사 ㄷㄷ [3] ㅇㅇ 2023.07.23 121 0 요리하는 동음 추천좀 [1] 일레이나 2023.07.23 24 0 저렇게 잘 팔리는데 일러를 새로 안그려? [4] 경험인수4소꿉친구 2023.07.23 101 0 논쟝 한국어 존나기엽내.. ㅇ 2023.07.23 75 0 논쟝 한국어 짱잘해 [2] 레이키라 2023.07.23 124 0 위기의 상해를 구원할 마지막 희망 비처녀걸레 2023.07.23 73 0 일단 여기 사람들이 왜 뭐라했는지는 알겠음 [19] CHIMAY 2023.07.23 222 0 아니 그래서 히뭐시기가 얘 넘음? [13] 키쿄우 2023.07.23 127 0 저건 동인음성이 아니지 십새끼들아 [9] 흠실 2023.07.23 145 2 난 수면시간 6시간이 조은듯 회색고기 2023.07.23 28 0 이런 환경때문에 200엔 동음이 성행하는겁니다 [12] 최면_미식가 2023.07.23 219 0 논쟝 진자 데박기엽내... 테코키 2023.07.23 28 0 ㅅㅂ 위치특정됬노 [13] 미모리아이노 2023.07.23 138 0 으헤헤...으헤힣ㅎ헤ㅔ헤ㅔ.... [15] 네리모르 2023.07.23 165 1 아니 뭐 근데 애초에 안되는 싸움이긴 해 [8] 경험인수4소꿉친구 2023.07.23 17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07-23 1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