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쨋든 오랜만에 과거작들 좀 들엇는데
원래 상폐나 눈나톤에서는 쇳소리 적고 나잇대 특히 JK 이하로 내려갈수록 쇳소리 심햇는데
이거는 어린 톤인데도 쇳소리 잘 안들렷다가
체력이슈인지 재생시간이 길어질수록 다시 들리는 것 같기도 하고
걍 모르겟다
워낙에 콩눈나 톤이 유니크해서

쨋든 오랜만에 과거작들 좀 들엇는데
원래 상폐나 눈나톤에서는 쇳소리 적고 나잇대 특히 JK 이하로 내려갈수록 쇳소리 심햇는데
이거는 어린 톤인데도 쇳소리 잘 안들렷다가
체력이슈인지 재생시간이 길어질수록 다시 들리는 것 같기도 하고
걍 모르겟다
워낙에 콩눈나 톤이 유니크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