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트랙에 갑자기 폭탄터지는소리는 왜넣은거여 ㅅㅂ


잠결에 히에엑만 들렸는데 다시들어보니 펑 히에엑 이지랄로 꺠워주네


노노미 넘는 신작이 안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