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5 사고싶은데 지금 쓰는 버즈프로가 너무 쌩쌩함
그래서 유선 생각해보니 vr3000도 너무 쌩쌩함
저가는 e500 이랑 vr3000이 국룰인데
왜 10만원 이상 국룰 이어폰은 없을까

xm5 사고싶은데 지금 쓰는 버즈프로가 너무 쌩쌩함
그래서 유선 생각해보니 vr3000도 너무 쌩쌩함
저가는 e500 이랑 vr3000이 국룰인데
왜 10만원 이상 국룰 이어폰은 없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