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어들도 늙듯 결국은 쭈그리 할망구가 되어버리지

재아무리 이쁘더라도 말이야 

인간사 똑같아!! 얼마나 불행하고 슬픈 인이겠니??


만약 그렇다쳐도 우린 할부지가 되겠지

세세하게 볼 것도 업서 틀렷으면 반박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