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해보면 개는 왕 왕 울고
고양이는 냥 냥 울고
여우는 콩 콩 우는데
토끼수인은 박으면 무슨소리를 낼까
토끼 기를때 소리를 들어본적이 없어
삐이 삐이 소리 낸다는데
한번도 들은적 없어
무슨 소리를 낼까


생각해보면 개는 왕 왕 울고
고양이는 냥 냥 울고
여우는 콩 콩 우는데
토끼수인은 박으면 무슨소리를 낼까
토끼 기를때 소리를 들어본적이 없어
삐이 삐이 소리 낸다는데
한번도 들은적 없어
무슨 소리를 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