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앙아아앙ㅇㅇㅇ


술먹고 2차로

이정도 날씨면 밖에서 먹어도 됲거같지않아? 하고


밖에서 먹을라고 돌아댕기다가

온통 더워서

더워서 포기하고 다들 집에 가기로 했어요

전철 타야하는데 타죽을거같아


동음으로 더위를 이ㅉ을라그랬는데

문어누나 동음 들을라다라

끈쩍 끈쩌억 소리듣고 불쾌해졌어


이럴땐 사이누나 물방울동음 들어야 하는데

이럴땐꼭 폰에 안넣어놨어


개더워

더워더워더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