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퍼주니어가 1+1이래요
내일의 나는 숙취에 빠져서
오늘의 나를 기억 못할테지만
밋버거 포장지를 보면서
뱃속에 모라도 밀어넣고 누운 나를
데박 칭찬할 거에요
힘내 내일의 나야

근데 아이스 그로브
아이스라면서 보골 보골 뽕뽕뽕만 하고
안시원해
더워


와퍼주니어가 1+1이래요
내일의 나는 숙취에 빠져서
오늘의 나를 기억 못할테지만
밋버거 포장지를 보면서
뱃속에 모라도 밀어넣고 누운 나를
데박 칭찬할 거에요
힘내 내일의 나야

근데 아이스 그로브
아이스라면서 보골 보골 뽕뽕뽕만 하고
안시원해
더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