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가 생각하는 남자의 여자에 대한 사랑은
정복욕이 크다고 보거든
정복욕이 있음- > 경쟁속에서 그 여자애한테 애낳게 해야 함(싸질러야함)-> 대개 이후 사랑이 식음
이게 남자의 사랑의 가장 큰 요인같음
그럼 여자는 뭐지?
애 낳아주는걸 정복욕이 아닌 뭐라고 불러야하지
???-> 애 낳게 해줌(우월한 남자의 정액을 받아들임)-> 보통은 이후에 사랑이 커짐
저 ??? 부분을 모르겠음

내가 생각하는 남자의 여자에 대한 사랑은
정복욕이 크다고 보거든
정복욕이 있음- > 경쟁속에서 그 여자애한테 애낳게 해야 함(싸질러야함)-> 대개 이후 사랑이 식음
이게 남자의 사랑의 가장 큰 요인같음
그럼 여자는 뭐지?
애 낳아주는걸 정복욕이 아닌 뭐라고 불러야하지
???-> 애 낳게 해줌(우월한 남자의 정액을 받아들임)-> 보통은 이후에 사랑이 커짐
저 ??? 부분을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