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주에 물리고 들어보는데 ㅆㅅㅌㅊ네 ㅋㅋㅋㅋㅋ

ㄹㅇ 돈값함


아직 동음은 안듣고 노래만 들어봤는데 얘 듣다 vr3000 들어보니 너무 믹및함


근데 비싼놈이라 그런지 오른쪽에 조작버튼이 없네

이번주에 큐델릭스 오면 또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