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어 괴인이 마법소녀 붙잡아서 가지구놀구잇는데

및붕이가 어쩔줄 모르구 보고만 잇으면

괴인이 불러와서 및붕이도 함 써보라고해서

및붕이 조심스럽게 만지다가 용기내서 삽입햇더니 바로 싸버리구

괴인이 그렇게하는거아닌데ㅋㅋ;;하면서 김샛다는 투로 및붕이 쫓아내고 다시 막 자기할거하는

그 및붕이한테는 깨질것 같고 소중한 여캐가 괴인한테는 쓰다가 버리는 느낌이라는게 꼴리는거 같음


오마케로는 괴인이 정신붕괴된 여캐 그냥 버리고가면

및붕이가 주워가서 오나홀처럼 쓰는.. 그런거 잇음 좋겟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