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하는게 시-기업-학교 연계 인턴과정이라
월급 자체를 기업에서 안주고 학교에서 지급하는 방식이라
세금 안떼이고 연말정산 대상 아님
출장 및 야근 대상 아님
만약 출장 및 야근 시에는 기업 측에서 추가 월급 지급
그대신에
상해/산재 보험만 들어주고 4대보험은 안들어준다던데
문제는 없는거지?
뭘 알아야 좋군 안좋군을 구분하는데
이건 뭐 첫 일이라 아는게 1도 없어...

호에엥 사회뉴비 밋붕이는 암것도 몰라요오
그리고 구라안치고 이런거 물어볼 곳이 밋챈바께 없음...
나는야 아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