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찍 일어닜다가 졸려서 다시 자면서 흐릿하게 뭐가 막 보이는데


어렴풋이 이게 현실인지 헷갈리는거임

그래서 꼼속에서 집중 좀 하다가 딱 눈 뜨니까 꿈 속이다 싶어서

막 내 의지로 돌아다녀보고 하고싶은 것도 하고 그랫음


근데 뭔가 게임 컷신에서 버그일어난 것 마냥 꼼에서 나온 사람들은 내가 뭔 짓을 하던 직접 건드리지만 않으면 반응이 없엇음

데박재밋내


또하고싶은데 언제할수잇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