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의 진화는 

모터달린 자전거인줄 알았는데


자전거의 진화형은 그저 비싼자전거라니

전기자전거가 더 비싸야할거같은데

뭔가 뭔가 이상해요


고급전기자전거같은거 갖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