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자전거 타다가 다른 사람하고 부딪힌적 있슴
2. 자전거 대충 놨뒀다가 누가 가저가버림
3. 자전거 기분좋게 타고 집앞 계단에 묶은다음에 계단에서 내려오다가 발 확 접질러서 손목이랑 발목 아직도 아픔
나 머임...자전거랑 있으면 안되나...
1. 자전거 타다가 다른 사람하고 부딪힌적 있슴
2. 자전거 대충 놨뒀다가 누가 가저가버림
3. 자전거 기분좋게 타고 집앞 계단에 묶은다음에 계단에서 내려오다가 발 확 접질러서 손목이랑 발목 아직도 아픔
나 머임...자전거랑 있으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