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사가 나포함 신입2명이랑 놀아주겠다고

이 늦은시간에 사장님한테 전화해서 법카사용까지 허락받고

노래방 가자 했는데

괜찮다 하고 먼저 숙소 들어와버림


가자는 데가 성인노래방인 것만 빼면

상사가 신입 생각해서

사장님께 실례를 범하면서까지 놀아주겠다고 한건데

됐네요 하고 가버린 거자나

와타시 초큼 MZ해버렸을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