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하면서 100퍼 쿠폰 받다보니 안하기 아까워서
+ 실제로 서클장한테 득이 가서
+ 디엘 좀 더 활성화되길 바라서
+ 핫산으로 및치킨 먹을 수 있으니까 기분 좋아서
+ 동음에 대한 애정이 있어서
+ 만약 미래에 그럴 일이 있다면 양지는 몰라도 음지쪽에 번역 포폴로 어필할 때 내밀 수는 있겠지 싶어서
그냥 안하는 게 나아
서서히 떨어지는 판매량에 한줌단도 아니고 이제 반줌단 수준인데 공급자는 여전히 포화 상태고 3000엔 이상 수익 못내면 3000엔 이상 명세서에 찍힌 다다음 달까지 디엘이 주지도 않으니까는
생각해보니 어캐 3000엔 내도 다 떼보면 18000원 정도라 프차치킨도 못먹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