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동음 2시간 30분짜리를 며칠 자막 작업 쌩노가다를 하고 검수 몇 주를 걸려서 간신히 하나를 발매한들

다른 사람이 포토샵으로 꼼꼼히 고퀄로 작업해서 힘들게 만화 번역 하나 끝낸들

저 대사 몇 개도 없는 100원짜리 대충 번역해서 내도 디엘이 카운팅해주는 번역 달성수는 똑같은 1이라는 거임

새벽에 또 빡치네 좆함께 씹역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