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정해진 한 장르만을 듣는걸 좋아해서... 예를들어 순애에서 ntr넘어가는건 진짜 싫고..
마조물에서 메스가키 참교육 하는것도 싫어.. 그럼 마조물이 아니게 되잖아 마조물도 애정+마조물은 더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