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장학 하는곳에서
제출할 파일 하나(딱 봤을때 3~4시간 소요) 만들어달라고 해서

시험기간이라 안된다고 거절했거든?
근대 기간을 주말까지 준다고해서 알겠다고함

그래서 오늘 저녁이나 내일 아침에 작업할 예정이엿는대

갑자기 오늘 오후까지 올려달라내
저거보고 짜증 확나서

전화로 못한다고 했더니
다른 담당자한테 넘긴다는데
다른 담당자는 뭔죄야..

문서 보내는쪽에 하루만 시간 더 달라고 사정사정햇는대
전화하면서도
"ㅅㅂ이개 내가 빌빌기어야할 문제인가"""
생각만 났어...



아 진짜 너무 짜증나

이게 사회고 회사겠지?..



진짜 회사원들 존경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