겪으면 줫같은데


가끔 짤 보다보면 아 얘 금태양에게 조교당하면 맛있겟다


라고 나도 모르게 생각하다가도 내가 네토 들으면 머리가 명함


이게 다 익숙해지는 과정이다


아직 어른이 안됐을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