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때문인지


꼭 동음 (최면이던 뭐든지)


누워서 듣다보면 나도 몰래 잠이 드는데


한 30분 자고나서 깨면 그대로 그 날 잠 아예 못잤음


그래서 그 일 이후로는 난 무조껀 동음 들을땐 컴앞에서 머라도 하면서 듣게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