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나왓길래 일본어 라노벨 사서 읽어봣는데

꼴리고말고를 떠나서 걍 존나 스토리가 싼맛이 난다고 해야되나

초딩이 스토리 썻나 일러 빼면 뭐 볼게 없네 

이런거보면 어마금 1권은 진짜 개씹명작이다

요즘 라노벨은 상태가 다 이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