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주전에 최면 자체를 성공한 것도 아니고

트랜스 상태만 잠깐 들어가본 이후로

깊게 못자고 꿈을 계속 꾸고 4~5시간마다 계속 깸

원래 꿈 한달에 한두번 꾸나 이랬는데


피곤해서 미치겠음 진짜 왜 이러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