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면 오직 나만이,내가 먼저 차지했다는 우월감을 느낄 수 있고
비처녀여도 지금 서로 사랑하고 만족하면 '남이 가졌던걸 뺏어오는' 우월감을 느낄 수 있다 생각해요...
반박시 님 말이 맞음
내가 모솔아다라 저렇게 느끼는걸수도
처녀면 오직 나만이,내가 먼저 차지했다는 우월감을 느낄 수 있고
비처녀여도 지금 서로 사랑하고 만족하면 '남이 가졌던걸 뺏어오는' 우월감을 느낄 수 있다 생각해요...
반박시 님 말이 맞음
내가 모솔아다라 저렇게 느끼는걸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