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8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근데 유튜브 1080p 프리미엄은 뭔차이임?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11 작성일 2023-10-25 14:37:31 https://arca.live/b/momoirocode/89684261 그냥 1080이랑 차이 못느끼겠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처녀빗치 2023-10-25 14:38:16 답글 비트레이트가 더 높다던데 펼쳐보기▼ 약간맛이간MC 2023-10-25 14:38:20 답글 비트레이트가 높은건데 솔직히 크게 차이 모르겠음 펼쳐보기▼ LKM_ 2023-10-25 14:39:03 답글 돈자랑 펼쳐보기▼ HK416찌찌빵빵 2023-10-25 14:39:17 답글 유투브가 좋아함 펼쳐보기▼ 간장치킨맛 2023-10-25 14:39:44 답글 해골물버튼 펼쳐보기▼ 에스티바 2023-10-25 14:41:14 답글 stdhya 2023-10-25 14:42:49 답글 지금은 차이 없는거 같은데 나중지나면 1080p를 알게모르게 슬금슬금 ㅄ만들지 않을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이드 7명 고용해서 월화수목금토일 돌려먹고싶다 [12] 월급도둑 2023.10.25 80 0 내 인생 첫 동음: 스즈시로 툇마루 [3] 김박 2023.10.25 93 0 동음 스피커로 듣기 [12] Liquidus 2023.10.25 140 0 돈많은 알파메일이고싶다 [6] 월급도둑 2023.10.25 71 0 여주 bss 보고싶네 [4] 노아라떼 2023.10.25 135 0 우리동네도 가끔 약쟁이 보이더라 [11] 최면_로또당첨자 2023.10.25 153 0 이거 뭐더라 [5] 또나만진심이었지 2023.10.25 52 1 수녀물 맛있는거먹으니까 수녀물이 계속 끌리네 [5] 흠실 2023.10.25 89 0 계란빵 벌써 나왔네 [6] LKM_ 2023.10.25 88 0 편돌이할떄 약쟁이땜에 경찰도 조나불럿는대 [11] 간장치킨맛 2023.10.25 191 0 심음 괜히 헤드폰으로 들었네 [1] auri 2023.10.25 158 0 배게 꼬옥 껴안고자면 힐링돼 [18] 처녀너무좋아 2023.10.25 102 0 고해성사 [6] 처녀빗치 2023.10.25 54 0 연예인따위가 무슨 쾌락을 안다고 [10] 크아앙버터 2023.10.25 118 0 건강이 최고임 [6] 레이키라 2023.10.25 90 0 나는 왜 이런 은발적안트윈테일JC세라복 여동생 없지? [2] ㅇㅇ 2023.10.25 71 0 난 살수있다면 저런 방탕한 삶 살고 빨리 가고 싶음 [6] 서클장의미미나메 2023.10.25 92 0 코 [6] 또나만진심이었지 2023.10.25 62 1 맞다 어제 뭔가 묘한 꿈 꿨음 [8] 최면_로또당첨자 2023.10.25 105 0 존나 성공한 연예인들이 왜 마약을 할까 생각해봤는데 [15] 흠실 2023.10.25 212 0 커두 스리스리 동음 추천좀 [6] 키쿄우 2023.10.25 152 0 이 짤 개야한부분 [7] Kartenvoy 2023.10.25 132 0 근데 유튜브 1080p 프리미엄은 뭔차이임? [7] ㅇㅇ 2023.10.25 111 0 버즈2프로 샀는데 버즈2보다 좋은건지 모르겠음 [3] ㅇㅇ 2023.10.25 235 0 뭔가 일본은 포켓몬을 포켓몬으로 사랑하고 [2] 크아앙버터 2023.10.25 53 0 저번에 폰 뮤직 폴더 통째로 날라간 적 있었는데 [16] 또나만진심이었지 2023.10.25 110 1 아야카 보이스커미션 승인됏네 [17] 가노고 2023.10.25 256 0 아야카섹스 11월 24일까지 한무 사정참기 ON ㅋㅋㅋㅋㅋㅋㅋ [9] stdhya 2023.10.25 314 0 DL에파는 K동음은 아직 성우 한명임? [5] 폐하의이름을사칭하는괘씸한놈죽 2023.10.25 602 0 오늘 데박 피곤하네 [4] 정실사오리 2023.10.25 47 0 표지랑 성우만 보고 동음 고르는 습관이 있어요 [5] 약간맛이간MC 2023.10.25 70 0 하나 오래 좋아하는 사람 있음? [32] LKM_ 2023.10.25 153 1 잠들기 전 지듣노 [2] 우김 2023.10.25 72 0 완전 카와이하네 [13] 흠실 2023.10.25 95 0 및붕이... 오늘의 노동후 초라한 저녁밥... [20] 월급도둑 2023.10.25 171 0 상폐단 또 시작이지 하아에휴 [8] 크아앙버터 2023.10.25 61 0 아 근데 생각해보니 한동안 최면은 좀 힘들듯 [4] 최면_로또당첨자 2023.10.25 158 0 네토로 뇌파괴 이게 진짜 개지랄인 이유 ㅋㅋㅋㅋㅋ [10] 서클장의미미나메 2023.10.25 189 0 몬가 야겜성우 동음은 꼴리는 연기는 잘하는대 [5] 간장치킨맛 2023.10.25 186 0 첫 구매 동음 나정도면 씹뉴비엿네 [2] 서클장의미미나메 2023.10.25 86 0 2015년에 동음 처음 샀네 [1] 약간맛이간MC 2023.10.25 86 0 하 요거 너무맛잇네,, [8] 흠실 2023.10.25 100 0 아직은 괜찮은데 이 이상 생일은 안왔으면 좋겟다 [6] 서클장의미미나메 2023.10.25 5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3-10-25 1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