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이 생각보다 시장이 큰가

벽람 유튜브라던지 뭐 봐도 이번 패치에서 가장 큰 논란은 동음성우 유카가 나왓다는거고

그렇게 뭐 나쁜 소리라기보단 좋은 소리쪽인 것 같긴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