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 넘겨서 그런가
어릴때도 FPS딱히 잘햇던 것 같진 않고
롤처럼 뇌지컬이 들어가면 상위 10%까진 가겟는데
걍 순수피지컬겜은 이제 서른살이 하기엔 너무 힘들다
가장 크게 느껴지는게 정확한 클릭이 어릴때에 비해서 안됨
서른 넘겨서 그런가
어릴때도 FPS딱히 잘햇던 것 같진 않고
롤처럼 뇌지컬이 들어가면 상위 10%까진 가겟는데
걍 순수피지컬겜은 이제 서른살이 하기엔 너무 힘들다
가장 크게 느껴지는게 정확한 클릭이 어릴때에 비해서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