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약간 보이쉬 한 이미지라서 그런가
방송 가끔 보면 " 니가 맘에 안들면 보지마라 " 라는 마인드로 말하는게 많은거같던데
뭔가 쓸데없는 말 더 해서 적 만드는 느낌이라해야하나
대처가 아쉽던데
발표가 지병이랬으니까 다른 생각 안하는게 맞겟지

약간 보이쉬 한 이미지라서 그런가
방송 가끔 보면 " 니가 맘에 안들면 보지마라 " 라는 마인드로 말하는게 많은거같던데
뭔가 쓸데없는 말 더 해서 적 만드는 느낌이라해야하나
대처가 아쉽던데
발표가 지병이랬으니까 다른 생각 안하는게 맞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