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첫자위가 마조야설이라 그게 제일 컸고 촉수 TS 보빔으로도 좀 많이 쳤음
중2때부터 최면음성 듣다보니 성벽 심하게 뒤틀림
고1때부터 보추 후타 세뇌조교 봤고 오네쇼타 흥미 떨어졌는데
고3때부터 페도에 꽂힘

첫자위가 마조야설이라 그게 제일 컸고 촉수 TS 보빔으로도 좀 많이 쳤음
중2때부터 최면음성 듣다보니 성벽 심하게 뒤틀림
고1때부터 보추 후타 세뇌조교 봤고 오네쇼타 흥미 떨어졌는데
고3때부터 페도에 꽂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