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너무 익숙해져서 효과 떨어지진 않을까 걱정임.. 한국어 음성 이거 하나뿐인데 아껴먹어야해..?
일본어 하나만 골라서 계속 무한반복 들으면
청해는 어느정도 가능하게 되려나..ㅠㅠ
일본어 공부를 깊게 파는건 현생에 치여서 못할거같아서..
오히려 너무 익숙해져서 효과 떨어지진 않을까 걱정임.. 한국어 음성 이거 하나뿐인데 아껴먹어야해..?
일본어 하나만 골라서 계속 무한반복 들으면
청해는 어느정도 가능하게 되려나..ㅠㅠ
일본어 공부를 깊게 파는건 현생에 치여서 못할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