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너무 익숙해져서 효과 떨어지진 않을까 걱정임.. 한국어 음성 이거 하나뿐인데 아껴먹어야해..?


일본어 하나만 골라서 계속 무한반복 들으면

청해는 어느정도 가능하게 되려나..ㅠㅠ

일본어 공부를 깊게 파는건 현생에 치여서 못할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