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광군제때 알리에서 12만원에 산 키보드
한국에서 7만원에 팔리고 있는걸 알아버림


앞으론 걍 깝치다 덤터기 쳐맞지 말고 평소대로 광군제니 블프같은건 신경 끄고 살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