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독서실에서 나오면서 졸린눈으롶대충 3초정도 마주쳤는데....

데박이엇서,,.

짤은 저녁이래 먹으면서 t1응원해야지


ㄷㅇㅇㄱ:아까 레잌히라 에셈알 들엇으니까 동안분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