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달칠때 동음하나로 진득하게 뺴는게 아니라

자꾸 이거한트랙듣고 저거한트랙듣구 뽑구 다시 야겜하다가 3D로뽑고 아까들었던 동음 다시키는대

이러다보니 달다루 감도도 안좋아지는거같아

나만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