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데 홀로라이브 채널에 쓰는건 멈가 안될거같고 버튜버 채널은 죽은거같은데 넘 슬픈거시야...


요즘은 버튜버들이 동음도 내지 않나? AVTuber머시기 해서 작품 내는 것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