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냥 최면 사놓고 안듣고있다 방금 듣고 왔는데
레몬 탄산 부분에서 헤헤 기분 좋다 헤벌쭉 하고 있다가 기억을 잃음
정신 차리고 보니 마지막 수면 암시중
시발 내 절정 어디갔어
어제 r15 허브최면도 걍 자버렸는데
다음엔 안자게 좀 일찍 들어야되나...
입문하고 최면 들으면서 잔적은 거의 없는데 요새 자꾸 이러네

성냥 최면 사놓고 안듣고있다 방금 듣고 왔는데
레몬 탄산 부분에서 헤헤 기분 좋다 헤벌쭉 하고 있다가 기억을 잃음
정신 차리고 보니 마지막 수면 암시중
시발 내 절정 어디갔어
어제 r15 허브최면도 걍 자버렸는데
다음엔 안자게 좀 일찍 들어야되나...
입문하고 최면 들으면서 잔적은 거의 없는데 요새 자꾸 이러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