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냥 최면 사놓고 안듣고있다 방금 듣고 왔는데
레몬 탄산 부분에서 헤헤 기분 좋다 헤벌쭉 하고 있다가 기억을 잃음
정신 차리고 보니 마지막 수면 암시중
시발 내 절정 어디갔어

어제 r15 허브최면도 걍 자버렸는데
다음엔 안자게 좀 일찍 들어야되나...
입문하고 최면 들으면서 잔적은 거의 없는데 요새 자꾸 이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