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없으면 외로워서 미치겠고
그렇다고 가까워지면 떨어지고 싶어지는 것
그것이 여자다...
여자가 외롭다고 너무 정을 주면 안된다
그러다 생각바뀌면 바로 떠나버리는게 여자다
그 찰나에 불과한 환상, 꿈이 바로 여자인 것이다
하... 인생이여......
이제 이닦고 자야지

없으면 외로워서 미치겠고
그렇다고 가까워지면 떨어지고 싶어지는 것
그것이 여자다...
여자가 외롭다고 너무 정을 주면 안된다
그러다 생각바뀌면 바로 떠나버리는게 여자다
그 찰나에 불과한 환상, 꿈이 바로 여자인 것이다
하... 인생이여......
이제 이닦고 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