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 대본 정리하고 의뢰 하나 햇더니 새벽3시네

그전에 3시간 자긴햇는데

아직 하나 더 남아 잇어서 차라리 이거 끝내고 망가진 밤낮 바꿀까

근데 30넘으니까 밤샘하면 그담날 뒤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