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hd약 혈압 높다고 의사 선생님이 금약 선언헤서 못 먹은지 한 달째인데
ㄹㅇ 히키처럼 살다가 오늘 공부겸 약 하나 남았던 거 먹으니 머리 개이고 의욕 붙고 공부하게 되고 효과 확실하개 나오고 잇서
원래 병원도 3주 전에 진작 갓어야 헷는대 오늘 무조건 가야갯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