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싸우는 미소녀가 치트키긴 해
마법소녀는 일단 폭신폭신하고 블링블링한 이미지가 있다는 편견이 있어서 그런가 메이저임
여자 소령(최전방 배속됨) 이런거도 나쁘지 않은데, 막 잡혀서 그냥 고문에 성고문에 애완동물 취급에 살고 싶다고 빌고 이런거도 나쁘지 않지 않음?
사실 싸우는 미소녀가 치트키긴 해
마법소녀는 일단 폭신폭신하고 블링블링한 이미지가 있다는 편견이 있어서 그런가 메이저임
여자 소령(최전방 배속됨) 이런거도 나쁘지 않은데, 막 잡혀서 그냥 고문에 성고문에 애완동물 취급에 살고 싶다고 빌고 이런거도 나쁘지 않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