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트 갔다오는데 사람들이 자꾸 내 앞으로 오길래 속으로
이 씹련들이 왜 자꾸 내 앞길을 막지? 했는데
그냥 내가 좌측통행을 하고 있던 거였음

속으로 생각만 해서 다행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