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난 윈11괜찮던데 밍몽링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97 작성일 2024-02-16 10:32:29 https://arca.live/b/momoirocode/99156580 좀 개인취향이기는한데 일단 작업표시줄 가운데정렬된거라거나 UI가 전반적으로 ㄱㅊ하고성능적으론 잘모르겟음 걍 남아도나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시코시코시코시코 2024-02-16 10:33:27 답글 그리고 컴터 새로사면 윈11말고는 선택지가 없긴 해 펼쳐보기▼ 밍몽링 2024-02-16 10:33:48 답글 일부러 업뎃한거긴함 펼쳐보기▼ 밍몽링 2024-02-16 10:34:05 답글 근데 이건몰랏네 그럼 전에 사놓은 윈10도 그렇게됨? 펼쳐보기▼ 시코시코시코시코 2024-02-16 10:34:54 답글 윈10을 샀는데 컴터 새로 사서 프리도스상태에서 윈도우 깔 때 말하눈 거임? 펼쳐보기▼ 밍몽링 2024-02-16 10:36:07 답글 ㅇㅇ 프리도스나 포맷한 컴에다가 윈10 처음사용자패키지인가 그걸로 까는거 펼쳐보기▼ 시코시코시코시코 2024-02-16 10:36:50 답글 솔직히 나도 비전문가라 잘은 모르겠는데 추측해본다면 윈10->윈11 무료업뎃기간이 끝났다면 윈11새로 구매해야하는게 아닌가싶은뎅 펼쳐보기▼ 밍몽링 2024-02-16 10:37:59 답글 그럴수도있겠네 펼쳐보기▼ 시코시코시코시코 2024-02-16 10:38:52 답글 근데찾아보니 윈10->윈11 업데이트는 지금도 무료인거같음 그럼 업뎃한담에 쓰면되겠넹 ㅇㅇ 다만 윈도우 버전이 그 메인보드에 귀속안되는? 그 버전인건 확실하게 확인하구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뜬댓지 [3] Cadarn 2024.02.16 96 0 아오하루 채널 6th 시즌 파트 3 [3] 이치노세리토 2024.02.16 94 0 근데 채널파는거 좀 궁금한거 [17] 월급도둑 2024.02.16 150 0 마코토 The End [12] 이치노세리토 2024.02.16 379 0 데박 옛날컴퓨터 윈도우7 깔려있서 ㅋㅋㅋ [1]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02.16 74 0 커뮤에 감정소모하고 그럴 것 없음 [11] 밍몽링 2024.02.16 93 0 내 이름... [10] lilllil 2024.02.16 123 0 동음이 날 망쳤다 [1] 월급도둑 2024.02.16 57 0 제미코 고슈진사마 쟈~~코 왤케웃기지 ㅅㅂㅋㅋㅋ [3] 월급도둑 2024.02.16 220 0 윈11 1년 썼는데 아직 정품인증 안함 [6] 생식기세척기 2024.02.16 97 0 다들 맥 쓸까요 하하하 [1] auri 2024.02.16 69 0 윈10구매후 윈11업뎃하니 되게 불편했던 점 [15] 시코시코시코시코 2024.02.16 203 0 심각할정도의 동음중독 [1] 키쿄우 2024.02.16 68 0 마코토 비밀번호 macoto123 이런거엿겟지 [2] 비처녀허벅지 2024.02.16 1413 0 근데왜it는 버전하나오를때마다기열찐빠를내는거임 ㅇㅇ 2024.02.16 61 0 미미하무 추천 새벽향 2024.02.16 134 0 어렸을땐 뱃살은 무조건 없을수록 좋은줄 알았는데 [8] ㅇㅇ 2024.02.16 114 0 그러고보니 설날에 있던 일 생각났는데 [4] Cadarn 2024.02.16 72 0 데박 옛날 노트북 꺼내밧는데 난리났서 [8]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02.16 73 0 윈10 윈11 둘다 장단점이잇더라 [2] 하루에비타민2알 2024.02.16 90 0 마코토야 2시간 유기는 너무하잖아ㅋㅋ [5] 시로미이오리 2024.02.16 296 0 난 윈11괜찮던데 [8] 밍몽링 2024.02.16 97 0 윈도우11후기 [5] ㅇㅇ 2024.02.16 103 0 레이키라는 왜 레이키라일까 [3] ㅇㅇ 2024.02.16 91 0 일페갈 준비해야지 [5] 코야마하루 2024.02.16 78 0 바빠서딸칠시간없으니까좃같네... [6] ㅇㅇ 2024.02.16 69 0 카난 뱃살즈리 받고십다 [1] 비처녀허벅지 2024.02.16 326 0 카난과 마코토를 구별하는 방법 [4] 후와모코쌍자궁덮밥조리사 2024.02.16 873 0 아오 윈도우새끼들 잊을만하면 11영업하네 배란일 2024.02.16 77 0 나쵸네코...레이키라... [4] 배란일 2024.02.16 138 1 너무열받음 [13] 하루에비타민2알 2024.02.16 103 0 혹시 디엘 r15만 검색가능한 방법있음? [1] ㅇㅇ (118.217) 2024.02.16 79 0 소니쪽은 불량률 낮음? [8] ㅇㅇ (118.217) 2024.02.16 111 0 질녀 어감이 너무 야하지 않냐??ㅋㅋㅋㅋ [17] 치로루오빠거기야 2024.02.16 154 0 동음도 피규어 있잖아 [4] FreeTree 2024.02.16 95 0 솔직히 찌찌 자연산이든 아니든 별로 관심없음 [1] 내아내는코쿠리 2024.02.16 97 0 충격 센츄리급 소신발언함 [2] 카르텔곰보빵 2024.02.16 186 0 요즘 축구졌다고 다들 누구 죽이려고 혈안이노 [5] 배란일 2024.02.16 139 0 좆똥토 저거 기존영상은 비공개인가? [3] ㅇㅇ (1.251) 2024.02.16 216 0 ㅋㅋㅋㅋㅋㅋ 마코토 어카냐 [2] auri 2024.02.16 366 0 나초내코 피규어 잘나가나보네 ㅋㅋㅋ [17] 치로루오빠거기야 2024.02.16 170 0 채널명도 완전 [4] 유기오 2024.02.16 156 0 머야 좆토똥 유튜브 팔림? [6] 최면_봄 2024.02.16 24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2-16 11:03 +1 +2 +3 +4